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마노 2014 여름의류 SHIMANO 반팔저지 와 패드바지 신상 바람막이 빕 새로나온 머스트 아이템~!!
    자전거 홀릭 2014. 6. 24. 01:16
    반응형



    이번에는 시마노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

    자전거 부품의 구동계 부품등 거의 모든 자전거에 시마노 제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의 80%가 시마노의 구동계 시스템과 브레이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마노에서도 의류가 나옵니다~!!

    구동계에 비해서 시마노 의류는 빛을 많이 못본 편이지요~

    이번에 한국에 출시된 시마노에서 의류를 전폭 프로모션 하고 있습니다 ^^






    시마노에서 이번에 룩북을 출시했는데요~

    디자인이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시마노 의류의 특징인 깔끔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의 의류를 선보였습니다

    화이트 블랙 / 블랙 스카이블루 / 레드와 화이트

    올해도 깔끔한 컬러 포인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러 조합니다.






    남자 여자의 므훗한 사진 ㅋㅋ

    손을 슬그머니~

    어딜 잡는거니~!! 흥~!! ㅋㅋㅋㅋㅋ

    ( 상황극에 빠진 푸란이 ㅋㅋㅋㅋㅋ)






    첫번째 소개항 아이템은

    익플로러 저지 입니다.

    형광색의 저지 느낌과 블랙의 포인트가 잘어울어진 아이템입니다.

    장갑은 븍랙 컬러인 이스케이프 장갑입니다

    가격대로 3만원대로 저렴하고 가장 많이 나가는 아이템입니다.

    신발은 SH-MT34 투어링 슈즈입니다.

    MTB 투어용 입니다. 많이 걷고 산과 함께한다면 더 이상 좋은 아이템은 없겠죠 ^^







    이번 시마노 저지는 여성의류가 많이 눈에 띄이는데요~

    여성용 이스케이프 반팔 저지입니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남성분은 블랙/화이트 저지를 입고있군요~

    여성용 SH-WR62

    511g 경량 로드용 여성 클릿 슈즈입니다.

    무난한 디자인과 핑크포인트는 여성들이 졸아할만한 디자인입니다






    과거의 시마노의 패드바지는 호평을 받지는 못했지만

    이번 년도에 나온 제품은 착용 느낌과 핏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시마노 쇼 5부 팬츠로서 5만원대의 좋은 패드

    가격대 성능비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여름이라도 손이 타는것 때문에 긴장갑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익스플로러 긴장갑은 만족을 드릴겁니다.






    미러 쿨 져지 남자용 여자용 저지입니다.

    컬러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좋군요 ㅋ

    11만원대로 퍼포먼스가 뛰어난 저지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이 맘에 드는군요







    SH-R302

    로드 클릿 슈즈증에 개인적으로 가장 사고 싶은 모델이네요ㅋ

    클릿 범위 조정이 넓어지고

    미끄럼 방지 힐 안감추가

    신팔 앞쪽에 공기흡입구

    힐컵이 업그레이 되었군요 ㅋㅋ

    무게는 470g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







    컴팩트 윈드브레이커

    바람막이의 심플한 디자인과

    시마노 만의 고유의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SH-R170

    이 모델은 주변분들이 가장 많이 신는 클릿슈즈입니다 ㅋㅋ

    주변에 시마노 신는 사람들이 유독 R170 을 왜 많이 신을까요??

    그것이 궁금하다 ㅋㅋㅋ






    자전거 가방치고는 약간은 리터수가 부담이네요 ㅋㅋ

    호타가 모델과 츠키니스트

    모두 리터수가 20L 넘어가므로~

    단단히 준비하시고 매셔야 할듯 ㅋ









    핫 컨디션 저지

    11만원대의 저지입니다.

    약산은 사선이 부담스러울 수있으나 사람에 따라서

    포인트로 느낄 수도 있겠죠 ㅋㅋ








    ACCU-3D 반팔 저지 입니다.

    3D 입체디자인으로 고급 퍼포먼스 라인이라고 하겠습니다~!!

    강력한 땀배출과 슬림핏으로 이쁜디자인을 가지고 있군요 ㅎㅎ









    ACCU-3D 빕숏 (BIB) 입니다.

    가격이 약간 높은 편이지만 실제로 입어봤을때 상당히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펄이즈미 빕을 입었을때도 느꼈던 느낌이지만 

    두껍지 않고 편한 느낌

    그런 느낌이 좋더군요~!!








    시마노 프린트 반팔 저지입니다.

    시마노의 로고 들어가있는 저지입니다.

    은근히 이거 입는 분들 봤어요~!! ㅎㅎ








    시마노 하이브리드 쟈켓입니다.

    투어용으로 좋은 자켓입니다.

    개인적으로 형광자켓 중에서 이쁜 핏을 가지고 있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S50R

    시마노 고글도 예상외로 좋은데요

    오클리나 루디에 비해서 떨어지지 않는 퀄리티를 가지고있는데요

    물론 시마노는 AS파트가 잘되어있다는게 장점 ㅋㅋ









    SH-MT44

    산에도 도로에서도 편하고 쉽운 신발을 원한다면 

    이 슈가 딱입니다.

    가격도 11만원대로 편안하고 활동적인 클릿 슈즈입니다.









    여성옹 7부 타이즈 입니다.

    여성분들은 간절기에 여자용 7부 타이즈를 많이 찾으시는데요

    시마노 7부타이즈는 가격이 저렴한 7만원대

    부담없이 하나정도 있어도 좋을것 같은 아이템 입니다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