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3 HI Seoul 자전거 대행진~!! 이번에는 꼭 참가하리~!! 기다려라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
    자전거 홀릭 2014. 3. 12. 18:50
    반응형


    작년에 하이서울 자전거 대행진을 보고서~!!
    꼭 참가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ㅜㅜ
    내가 언제 광화문 한복판에서 자전거를 탈수 있겠는가?? ㅋㅋ
    밍밍이도 은근 나가고 싶어하는 눈치라서~!!
    미리 예약할 예정입니다~!! ㅋㅋ

    자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간단한 소개가 나와 있군요~ ㅋ






    일단 행사 개요~!!

    날짜가 중요하죠~!!

    언제하는지~!!

    2013년 6월 16일~ 일요일에 합니다~!!


    신청기간은

    2013년 4월 19일(금) 10:00 ~ /5,000명 선착순 마감 입금자 기준!!


    아직 신청기간이 아니군요 ㅋㅋ
    밍밍이랑 1빠로~ 예약해야겠어요 ㅋㅋ

    참가 그룹은 3그룹입니다.

    A그룹 (상급자) – 시속25km/h 이상으로 한시간 이상 주행 가능한 참가자
    B그룹 (중급자) – 시속20km/h 이상으로 한시간 이상 주행 가능한 참가자
    C그룹 (초급자) – 그이하의 속도로 천천히 주행을 원하는 참가자


    밍밍이 속도를 맞추려면~
    중급자 코스가 적당하겠군요 ㅋㅋㅋ
    아~!!

    참고로 이행사는 퍼레이드 입니다~!!
    1등한다고 ~ 시상대 올라가지 않아요~
    재미있게 즐기는 퍼레이드 입니다요 ㅋ


    참 자전거 참가비는~!! 
    단돈 1만원 되겠습니다 ㅋㅋ




    하이 서울 자전거 대행진 접수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호~ 
    인터넷으로 접수하고~
    돈을 입금하면 된다는 말이군요 ㅋㅋㅋ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란 말씀~!!



    하이 서울 자전거 대행진 참가자는
    기념품이 주어지는데
    이것을 입고 나오셔야~
    행진이 가능하단 사질~!!






    자이제 코스를 알아볼까요??
    코스는 대략 21km 코스입니다~!!
    이 대회는 시간 제약이 있는데요~ 
    1시간 30분 을 달리는 행사입니다~!

    이 말즉은 시작시간부터 1시간 30분이 지나면
    통제가 풀인다는 이야기입니다 ^^

    퍼레이드의 특성상 시간 어택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제 경험상 보통 자전거 간간히 타시는 일반인들 대상으로
    21km 정도면 넣넣히1시간으면 주파 하십니다 ^^

    즐겁게 가족과 자전거로~
    퍼레이드를 즐기시면 될것 같습니다~
    절때 빨리 달리는게 좋은게 아닙니다 ^^
    1시간 30분 동안
    서울 한복판에서의 즐거움을 누리셔야죠~!!




    코스는 이렇습니다.


    광화문 -> 시청 -> 삼각지 -> 용산 -> 한강대교 (한강 북단진입)

    -> 가양대교 (노을공원 방향 턴) -> 서울월드컵경기장 (도착)

    이 코스에서 매력적인 건 바로
    광화문에서 한강대교 까지
    도심을 질주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일요일 아침에~
    자전거 타시는건 어떠신지요 ^^

    즐거운 추억거리 ~
    만드시길 바래요 ^^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