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ummer 수영복 촬영~
    Photo Story 2010. 8. 12. 19:09
    반응형




    여름의 가장 많이 팔리는 아이템은 수영복 입니다.
    수영복을 야외에서 촬영하는게 보통인데요~

    비가오거나 날씨가 흐리면 촬영하기 까다롭습니다.
    우울한 하늘 배경으로 수영복을 찍으면 왼지 보는 사람들도 우울하겠죠 ^^

    그래서 우천시 우연히 가서 찍을 수 밖에 없었던
    실내 수영복 촬영 에피소드를 소개합니다 ㅋㅋ

    비가 부슬부슬... 촬영은내일..
    모델과는 이미 약속을 잡았고...
    큰 자동차도 랜트한 상황이였습니다
    비는 그칠 기미를 안보이고...
    하늘은 구름이...
    기상일보는 일주일 전에 계속 맑음이였는데;;;
    갑자기 오는 비.... 원방스럽습니다.

    그래서 급하게 천장이 막혀있는 워터파크를 급구하기 시작했습니다 +0+
    경기도에 온천&워터파크가 같이있는 곳을 알아냈습니다.
    모델들을 모시고 아침부터 부지런히 달리기 시작했죠

    도착해서 가장먼저 천장을 봤습니다.
    천장바운스라도 쳐서 사진을 찍고 싶었던 마음에;;;
    천장을 멀기도 하더군요 ㅠㅠ

    실내다 보니까 광량이 많이 모자랐습니다.
    벽은 통유리였지만... 하늘이 어둡더군요 ㅠㅠ

    할수없이 ISO 를 꾸역꾸역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삼각대를꺼내고 셔속을 안 흔들릴떄까지 조정하고
    찍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나의 셧샤인~!! 꿈은 무너지는 순간이지요 ㅠㅠ

    뭐 그래도 카메라 좀 젖고 미끄러워서 몇번 넘어진거 빼놓구는
    무사히 촬영을 마무리 했습니다 ㅋㅋ

    비오는날 실낼 수영장 촬영 새로운 경험이였습니다 +0+ ㅎㅎㅎㅎㅎㅎㅎ;;;

                     초상권은 모델에게 저작권은 사진작가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Photo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벽...  (0) 2010.08.21
    더운 여름날의 촬영  (0) 2010.08.12
    사진을 찍다보면~  (0) 2010.08.12
    스튜디오 촬영 잼나는 나만의 세상~!!  (0) 2010.08.12
    결혼식을 다녀오다~  (0) 2010.08.12
Designed by Tistory.